현재 요금이 미납이 되어있는 상태라면 대표적인 소액결제 정책에 해당이 됩니다. 



{기존에 알려져있는 정책들도 물론 어느정도 이용하시는 일반분들이 아시고 계시지만 정책은 계속 계속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또 정책을 우회하는 사이트를 이용할 경우 지금 당장은 여유가 생길지 몰라도 다음달부터 경제적으로 큰 부담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의 경제적인 여건을 충분히 고려하여 이용해야 합니다.

다날 정책상 다날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여도 시원한 답변을 받기가 쉽지 않은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다른 결제대행업체에 비해 다날은 규정이 상당히 까다롭습니다.

이처럼 많은 사람들이 다날 정책 문제가 있으며, 다날 결제정책이 적용 되면 “결제 정책상 결제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없습니다.” 또는 “다날 결제 정책상 고객님의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라는 문구가 나오는데, 왜 해당 정책이 걸리는 지 알 수 없어 골치 아프실 겁니다.

휴대폰 명의자가 외국인 이시거나 법인 명의 일 경우는 정책이 걸릴 수 있으니

대행사에서는 평소에 소액결제를 사용한 적이 없었는데 갑자기 큰 금액의 소액결제를 시도하면 한도를 사용하지 못하도록 정책을 적용합니다.

보통 다날정책에 걸리면 본인이 왜 다날 정책에 제한 되었는지 모르는 분들이 대다수 일거라고 생각합니다.

라는 문구는 현재 통신사 잔여한도로 설정해둔 금액이 도달하여 해당 결제를 진행 할 수 없다는 문구입니다.

저희 데일리뱅크에서는 절대 불법적인 소액결제 현금화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소액결제 정책이라는 것은 어떻게 대비하냐가 가장 중요한 부분인거 같습니다. 많은 소액결제 정책에 대해서 대응하는 현금화 서비스 업체들은 많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저희 업체는 실시간으로 신속하게 피드백 및 대응 시스템을 구축하여서 간편하게 문의만 해주셔도 서비스 진행을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하지만, 신원을 알 수 없는 개인끼리 거래할 때는 먹튀가 많으므로 현금교환서비스를 제공하는 정식업체에서 거래하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최근에는 신용카드 상품권 현금화를 해주는 곳도 생겼으니 참고하시구요)

휴대폰 요금의 경우 통신요금이 미납 되면 통신사와 결제대행사에서는 대응책으로 휴대폰 명의에 신용을 부여하여 한도를 조절하는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다날 정책으로 문제를 겪고 있음을 알 수 있으며, 다날 결제정책에 걸리게 되면 "결제 정책상 해당사이트에서 결제 할 수 없습니다 또는 결제 정책상 고객님의 결제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라는 메시지가 뜨는데, 왜 해당 정책에 걸렸는지 자세하게 이유가 나오지 않기 때문에 짜증이 나게됩니다.

미납 요금이 없는데도 "미납, 연체되어 결제가 불가능 합니다" 라고 문구가 나오는 경우도 정책에 포함되며 문구에 따라 다른 결제방식으로 접근해야 결제의 성공률이 높아진다고 보시면 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나 콘텐츠이용료로 결제한 상품권 등을 현금으로 교환하려면 어디서 해야 될까요? 누구에게 현금으로 팔아야 될까요?

여섯 번째는 평소에는 소액결제를 전혀 사용한 적이 없는데 첫 결제에 큰 금액의 소액결제를 소액결제를 시도할 때 나오는 정책입니다.

휴대폰 개통 후 대행사의 결제 한도를 초과하거나, 현재 또는 과거 미납, 다수의 본인명의 핸드폰으로 결제 했을 경우 등 많은 이유가 있기 때문입니다.

이와 다르게 신규개통은 아니지만 자신의 명의로 여러대의 회선의 핸드폰을 개통하고 바로 소액결제 이용할려고 하여도 정책에 해당이 됩니다. 보통 굉장히 드문 경우이긴 하지만 이런 정책에 해당 되신다고 하셔서 절대로 서비스를 이용 못하는것이 아니기 때문에 자신이 현재 어떠한 정책에 해당이 되는지를 떠나서 급하게 현금이 필요하시다면 무조건 문의를 주셔서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보통 다날정책에 걸리면 본인이 왜 다날 정책에 제한 되었는지 모르는 분들이 대다수 일거라고 생각합니다.

한번 씩 핸드폰을 이용하여 소액결제를 하시다 보면은 정책상 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라는 소액결제 정책 안내 메세지를 받으신 적 있으실겁니다.

각 결제대행사 마다 다르지만 신규개통으로 인하여 얼마 지나지 않고 큰 금액의 소액결제를 할려고 시도를하는 것도 정책에 해당 하는 사유가 됩니다.

소액금액 결제의 한도가 넘었을 경우나 남은 한도가 없을 경우 결제 오류창이 뜰 수 있습니다.

또한 소액결제 정책미납 이더라도 해결 방법이 완전히 없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수수료가 매우 높기 때문에 신중하게 결정해야 합니다.

두번째 소액결제 정책 뚫는법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를 현금화 하는 방식으로 소액결제 정책을 해결하는 것입니다.

검색하다가 알게됐는데 후기들도 많고 다들 잘 사용하시는거같아서 저도 이용해보려고요 잘부탁드립니다 ~

하지만 아무 업체에서나 진행하면 시간낭비로 지칠 수 있고, 해결할 수 있는 정책이 더 심각하게 차단될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고객님께서 직접 결제대행사 정책 오류가 뜨는 원인을 확인해보기 위해서는 결제대행사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보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에는 원인을 알아도 정책을 우회하거나 뚫는 노하우 및 경험이 없기 때문에 직접 소액결제가 가능하도록 하기는 어려울 것으로 판단이 되며, 결국 급하게 정책 오류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전문 업체에 위탁을 하셔야 할 것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